티스토리 뷰

목차

    2차 기자회견에서 입은 민희진 가디건의 정보는 일본 브랜드 '퍼브즈'(PERVERZE)의 '모헤어 앤 울 데미지 니트 가디건'입니다. 이 가디건의 가격은 약 34만원 정도로 알려져있습니다. 지난 1 기자회견 때와 달리 이번에는 밝은 노란색 가디건과 청바지 입고 모자 없이 앞머리를 올린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다.

     

     

     

    대표가 입은 가디건은 이미 품절 대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퍼버즈 민희진 가디건 정보

    퍼버즈 민희진 가디건퍼버즈 민희진 가디건
    퍼버즈 민희진 가디건

    퍼버즈(Perverze)

    (W) Perverze Mohair & Wool Damaged Knit Cardigan Cream

     

    일본의 브랜드 퍼버즈(PERVERZE)독특하고 선정적인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과감한 디자인과 현란한 패턴을 특징으로 하며, 전통적인 일본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합니다.

    PERVERZE는 대담하고 실험적인 컬렉션으로 패션계에서 주목을 받으며,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옷을 제공합니다. 이 브랜드는 일본 패션 산업에서 독특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기준 55만원이라고 합니다.

     

     

     

     

    퍼버즈 민희진 가디건 구매하기

     

     

    민희진 대표는 이전 기자회견 때와 달리 밝은 노란색 가디건을 입고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가디건은 일본 브랜드 퍼버즈의 제품으로, 1980~90년대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가디건이 화제가 되자 온라인에서는 제품 정보를 공유하는 글이 잇따랐고, 이미 품절된 상품이어서 구매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민희진 대표의 착장 아이템이 완판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라고 하네요.

     

     

    이전에도  모자와 맨투맨을 입고나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역시나 이슈의 아이콘이다 싶이 유명한 손민수 템으로 자리잡아 한동안 패션계가 시끄러웠었습니다. 이번에도 완판이 될지 궁금하네요. 현재는 판매가 중단되어 재고가 없다는데 크림에 누군가가 발빠르게 재고를 올린것을 보니 프리미엄가가 붙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더운 여름에 가디건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정말로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겠죠? 가을에 산뜻하게 입으실 생각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홍삼인간이라 불릴 정도로 더위를 많이타는 편이라 마음을 접어야 겠습니다. 절대 가격때문에 접는것은 아니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하하하 그러면 이것으로 기자회견에서의 민희진 가디건 정보글을 마치겠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정보로 찾아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마무리 짓겠습니다!